렌탈애인, 렌탈여친, 렌탈카노죠, 애인, 애인대행, 여친대행, 이시하라사토미, 일본관광, 일본여행
돈을 내고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 애인처럼 함께 데이트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글 작성자는 이전 대행 알바로 왔던 여성과 사귀게 됐다고 밝힌 것이다. 이어 "대행이 아닌 진짜 여친이 생겨 이제 알바 안 뽑습니다"라고 적어 글을 마무리했다.
하지만 이 작품의 현실성은 특정세대가 오히려 평균을 넘어갈 정도로 가계 구성원들의 나이가 높게 설정되어 있다.
President-elect Park Geun-hye 여친대행claims the subsequent authorities will request approaches to provide considerable assist on the needy and underprivileged who may have fallen into welfare’s useless zone.
그 와중에 또 외로움은 ㅈㄴ타서 여자하고 데이트는 또 하고 싶은거임.
애초에 사이트에 나오는 후기들은 믿지도 않았지만, 디씨 후기들조차 개쌉과장이었음.
이 여친대행이라는 시스템은 어감자체는 좀 밤문화스럽지만 육체적인 관계는 거의없다고 합니다.
다만 기본적 설정의 무리수와 편의주의적인 전개라는 이질감은 사라지지 않았기에 타 러브코미디물보다 개연성이 낫다거나 괜찮은 작품인데 과하게 비판을 받는다고만 주장하는 것 역시 어폐가 있다.
오랜만에 카즈야에게 복숭아를 전달해주기 위해 등장했는데, 경차를 직접 운전하며 카즈야가 다니던 유치원에서 일한 경력이 있음이 확인되었다.
주인공은 렌탈여친으로 첫 연애에 대한 트라우마를 떨쳐버릴 수 있었고, 히로인은 고된 일상의 나날에도 주인공의 기행에 웃음을 찾고 희망을 이어갈 수 있게 된다. 자신들이 여친대행 남을 사랑할 처지가 못 된다고 스스로 자괴하는 유형이기 때문에 오히려 멀쩡한 이성의 어프로치에는 부담이나 거부감을 느끼고, 처음부터 화려해 보여도 자신들의 밑바닥까지 서로 보여준 털털한 관계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의지하는 이유.
외모나 성격적으로는 (특이한 성격을 원하는 사람들도 대부분 마춰줌) 내상이 없고 리액션도 좋아
여자는 “결제는 카드로 하실 거예요?”라며 여친 대행을 사용하는 남자 여자의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낸다.
이 때문에 독자들은 답답해서 터질 지경이지만 어떻게 보면 연애경험이 드문 쑥맥인 남성이 멋진 여성을 대상으로 보일 만한 평범한 반응이라는 평가도 있다.
Comments on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여친대행”